티스토리 뷰

2019 토정비결 무료 사이트

안녕하세요. 올 한해 토정비결 은 보셨나요? 저는 점집을 찾아가지는 않지만 재미로 인터넷으로 보는 건 좋아합니다. 오늘은 토정비결 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2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회원가입이나 이런 부가적인 것이 전혀 필요없는 곳)

 


 

1. 농협인터넷뱅킹

농헙 개인인터넷뱅킹 사이트에서 2019 무료 토정비결 을 볼 수가 있습니다. 세번째 메뉴인 NH라운지를 선택합니다.

 

 

 

NH라이프스토리 를 선택을 하시고 하부에 운세 - 신토정비결 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2019 토정비결 무료 로 보실 수가 있습니다.

 


 

 

 

토정비결을 보기 위해서는 이름, 태어난 일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처음에 나오는 이 한자 부분은 뭔지 모르겠네요. 농협 토정비결은 총론 - 재물운 - 직장 및 사업운 - 가족 및 가정운 - 이성 및 대인관계 - 월별운세 로 되어 있습니다.

제 2019년 토정비결 총론은 별로이네요.

 

 


 

 

 


 

2. 신한생명 토정비결

두번째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는 신한생명 입니다. 금융사에서 이런 서비스를 해주고 있네요. 포털사이트에서 신한생명을 검색해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메뉴는 따뜻한 서비스 > 생활서비스 > 운세/사주 > 2019 신토정비결 입니다. 신한생명 토정비결은 이름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신한생명 무료 토정비결 결과 입니다.

 


 

 

 

 

이상으로 2019 토정비결 무료 사이트 정보였습니다. 제가 소개한 농협인터넷뱅킹과 신한생명 이외에도 다양한 사이트 들이 있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YES24 에서도 2019년 운세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세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