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항공권 표

 

행복한 하루 되세요. 도움되는 이야기 블로그 입니다.

해외여행을 다녀오면 항공사의 마일리지가 적립이 됩니다. 예전 마일리지는 유효기간이 없었지만 2008년 10월 1일부터 적립되는 마일리지는 유효기간이 10년 입니다. (일부 고객등급에 따라서 12년 등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항공사 마일리지 사용이라고 하면 마일리지 항공권 (보너스 항공권)이 가장 먼저 떠오르게 됩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마일리지로 어디까지 갈 수 있는지 알 수 있는 마일리지 공제표 (마일리지 사용기준표)가 있습니다. 오늘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사용표 정보입니다.

 

아래 표는 성수기가 아닌 평수기 기준으로 성인 1명이 왕복하는 기준입니다. (단위는 마일)

 

 

 


 

국내선은 1만 마일리지가 필요하며, 중국과 일본은 3만 마일리지, 많이들 가시는 동남아는 4만 마일리지가 필요합니다. (이코노미 클래스 기준) 이 표에서의 지역구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마일리지 항공권을 사용하기 전에 성수기 기간도 알고 계셔야 합니다. 항공사별 성수기 시즌은 매년 변경이 됩니다. 탑승일 기준으로 성수기 시즌에는 비수기 대비해서 50%가 추가 공제가 됩니다. 즉 국내선은 1만 마일리지에서 15,000마일리지가 필요하게 됩니다.

 

 

 


 

이상으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공제표 정보였습니다.

참고로 마일리지항공권 발권 시 유류할증료, 공항시설이용료, 관광진흥기금 등의 제세공과금, 할증료, 제반 수수료는 신청한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그리고 마일리지 항공권의 유효기간은 발권일로부터 12개월 입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유효기간이 되기 전에 꼭 사용하세요.

 

#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사용몰

 

 

 

댓글